공지사항

신규회원가입하시면 바로 쓸수있는 적립금 2000원을 드려요.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안내
WRITER (ip:)
DATE 2014-10-27READ 426

**교환,반품하실때 **

 

상품을 수령하시고 24시간내에 전화(070-7817-2678) 또는 게시판에 신청접수를 해주시면

택배반송 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립니다.

통보없이 교환이나 반품을 하시는경우 재반송처리되며 일주일이 지난 상품은 교환,반품 불가입니다.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반품시에는 저희쪽으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후 적립금대체,무통장입금, 카드취소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취소처리해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안내**

 

-상품수령후 24시간내에 전화 또는 게시판으로 교환,반품신청으로 하지 않은경우
-상품수령후 일주일이 지난경우

-상품손상,수선,오염,세탁 한경우

-밝은 계열의 화이트,아이보리 상품, 계절의류(샤원단,니트,수영복)

-세일상품,이벤트상품,악세사리,코디상품 (단, 불량제품은 교환가능하십니다.)

-상품을 착용하고 외출하신경우

-실 결제금액보다 적립금 사용이 많은경우와 적립금 결제 상품인경우

 

**불량반품 안내 **

 

세탁으로 지워질수있는 아주 미세한 오염이나(재봉기름,먼지오염등등)
깨끗하게 처리되지않은 바느질선은 불량으로 간주할수없습니다.

또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일부러 불량을 만들어 보내주시지 않으시길,
정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러블리엠버에서는 1,2차 사전 불량확인후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드리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사전전후 비교하여 문제가 발생될경우 상품은 착불로 반송되며,

부득이하게 탈퇴요인이 될수있으니 꼭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세탁하시거나,입고난후에 상품불량은
불량처리가 되지않습니다.

세탁방법에 따라,사용하시는 세제종류에 따라 상품의 상태가 달라지는점은
상품자체불량으로 간주할수없습니다.(상품의 줄어듬,물빠짐등등)
아이들이 입고난후에 상품의 상태가 훼손되었다하여,(니트의 보플,바느질선의 훼손등등)
이또한 불량처리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든상품의 세탁은 첫회는 드라이세탁을 권장합니다.

그래야 상품의 손상도가 최소로 줄어들수있습니다.

또한 손세탁시 온수에 담가놓으시거나,울세제사용을 금합니다.

손세탁보다는 세탁기에 세탁망에 넣으셔서 기본 액체세제로 울세탁코스를 권합니다

조심스러운 의류는 오히려 손세탁이 더 손상도가 심할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